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열기

Top

테마여행

총(전체) 105

다대포 하루 여행 코스

클릭수1174   리뷰수0   좋아요0
부산에서 걷기 좋은 여행지 하면 생각나는 여러 곳이 있지만 그중에 다대포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걸으며 여행하기에 너무 좋은 곳이다. 다대포의 유명한 노을뿐만 아니라 등산, 오션뷰 카페, 야경까지 예쁜 포인트들이 있어 하루 종일 다대포에서 있어도 될 만큼 다대포는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아침부터 밤까지 다대포에서 하루 종일 여행 코스, 지금 즐기러 가보자! 추천코스 [1]몰운대 트레킹 [2]고우니 생태길 [3]다대포 노을 [4]다대포 야경 [1] 몰운대 트레킹
부산시 > 사하구

일상공간을 감동으로 : 용두산공원 달토끼 야간 포토존

클릭수6596   리뷰수0   좋아요5
** 본 콘텐츠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촬영하였습니다. ‘달 달 무슨 달 쟁반같이 둥근달 어디 어디 떴나? 용두산 공원에 떴지’ 유난히 힘들었던 한 해를 보내며 다가 올 새해에는 코로나19 상황이 호전되어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염원합니다. 지치고 힘든 일상을 보내는 모두에게 건네는 작은 위로, 잠시나마 행복해지는 시간, 용두산 공원 달토끼 야간 포토존과 함께 하세요.
부산시 > 중구

초량명란로드

클릭수4996   리뷰수0   좋아요0
** 본 콘텐츠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촬영하였습니다. 밥도둑이라 불리며 짭짤하고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명란젓, 이 오동통통 맛있는 명란의 발상지가 부산 동구라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1900년 대, 부산 최초 대형 물류창고가 있던 초량으로 국내에서 잡힌 모든 명태가 집결되었다고 해요. 이때부터 영양 좋고 식감 독특한 명란을 여러 방법으로 조리해 먹었다고 합니다. 명란의 진짜 발상지, 초량명란로드를 걸어봅시다! 초량명란로드 남선창고터 초량이바구길 담장갤러리 168계단 이바구충천소 명란셀프쿠킹클래스
부산시 > 동구

해운대 해변열차의 낭만을 선사하는 부산그린레일웨이 산책로

클릭수7024   리뷰수0   좋아요2
** 본 콘텐츠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촬영하였습니다. 넓은 바다와 푸른 하늘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기찻길 옆 산책로, 생각만으로도 너무 낭만적이지 않나요? 더불어 이색적인 자태 뽐내며 빵~ 하고 지나가는 해변열차, 옛 모습을 닮은 고풍스러운 부산그린레일웨이 기찻길 산책로를 방문해 보세요. 부산그린레일웨이 전체구간 해운대 올림픽교차로 부산기계공업고등학교 옛 해운대역 미포 달맞이공원 청사포 구덕포 옛 송정역 동부산관광단지 오늘의 산책코스: 미포-해운대해변열차 미포정거장-달맞이터널-청사포-다릿돌전망대-구덕포-송정
부산시 > 해운대구

동부산 힐링 가족여행! 해운대‧기장

클릭수7837   리뷰수0   좋아요5
** 본 콘텐츠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촬영하였습니다. 가족과 함께 설렘 가득한 첫 부산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 코스를 따라가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바다와 숲, 문화, 그리고 미식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알찬 루트랍니다. 1일차 : 해운대‧송정 해운대해수욕장/아쿠아리움/동백해안산책로 부산시립미술관/고은사진미술관 해운대해변열차 송정해수욕장/죽도공원
부산시 > 해운대구

오늘의산책_배산숲길

클릭수3236   리뷰수0   좋아요1
등산 초보인 사람 다 모여라~! 동글동글하고 나지막한 배산(256M)에 깨알같이 조성된 둘레길, 운동화 끈 동여매고 초보 맞춤형 트레깅을 시작해 보세요. 울창한 나무숲이 둘레길을 감싸고 있어 싱그러움 가득한 기분 좋은 트레킹 코스가 될 거예요.
부산시 > 연제구

낭만이 가득한 동구 원도심 여행

클릭수5392   리뷰수25   좋아요28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한국 야간관광 100선 중에는 부산의 이바구길 달빛샤워 야간걷기 축제도 있답니다. 동구 원도심의 매력을 찾아 즐겁고 편안하게 걷는 길, 2020 달빛샤워 시즌 2-「소소 낭만 야행」의 코스를 따라가 볼까요?
부산시 > 동구

야외 힐링 여행지! 오륙도에서 금정산까지

클릭수10208   리뷰수60   좋아요72
산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부산에서 힐링 충만 1박 2일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해안산책로에서 에메랄드빛 바다를 눈에 담고 부산의 진산에 올라 자연의 경이를 경험할 수 있답니다. 바다는 좋지만 등산은 자신 없다고요? 걱정은 노노! 케이블카 타고 즐기는 가벼운 트레킹이니까요^^ 이제 코스를 따라 출발해 볼까요?
부산시 > 남구

하늘하늘한 부산 가을물결 패키지

클릭수5364   리뷰수55   좋아요72
늦가을의 부산은 더욱 하늘하늘하다는 거 아세요? 절정의 단풍은 시간이 지나면 그 아름다움이 퇴색해 가지만 주위를 둘러보면 어느새 새로운 색채의 향연을 펼치고 있는 갈대와 억새. 점점 깊어가는 가을의 끝자락, 더 늦기 전에 자연이 선사하는 늦가을 정취를 담으러 가는 건 어떠세요?
부산시 > 사하구

오늘의산책_사상근린공원

클릭수1849   리뷰수31   좋아요51
아이들이 마음 놓고 뛰어놀 수 있는 장소는 없을까 고민 중이라면 딱 맞춤형 사상근린공원으로 가보실까요? 테마형 미니 정원과 모험놀이장이 멋지게 조성된 사상근린공원, 아이들을 위한 야외 활동지로 주저 없이 손꼽히는 곳이랍니다.
부산시 > 사상구

야외 독서 명당

클릭수4644   리뷰수38   좋아요40
물들어가는 단풍과 기분 좋은 바람이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부산의 가을, 책 한 권만 있으면 야외 독서 명당이 되는 공원에서 소박한 북스테이(bookstay)를 계획해 보는 건 어떨까요? 멋들어진 서점이나 낭만적인 숙소는 없어도 하루 종일 책과 함께 하는 나만의 북스테이를 누릴 수 있다면 그곳이 바로 진짜 독서 명당!
부산시 > 부산진구

힐링하기 좋은 부산 어촌마을

클릭수10894   리뷰수114   좋아요126
부산의 매력은 다양한 자연환경이다. 고층빌딩이 즐비한 대도시임에도 바다와 강, 산과 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천혜의 자연이 부산여행을 더욱 풍요롭게 만든다. 색다른 부산여행을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가덕도를 주목하자. 부산시민들에게도 아직 낯선 가덕도는 대도시 부산을 까맣게 잊을 이색 풍경이 곳곳에 넘쳐난다. 특히 가덕도 곳곳에 자리한 어촌마을은 일상에 지친 나에게 여유와 쉼을 선물해줄 최적의 힐링 스폿이다.
부산시 > 강서구

오늘의산책_부산그린레일웨이

클릭수6639   리뷰수20   좋아요27
쾌청한 하늘, 산들거리는 바람, 적당히 따가운 햇살. 일도 공부도 아무것도 손에 잡힐 것 같지 않은 전형적인 가을날엔 애써 뭔가 하려 말고 좀 편히 쉬어가는 건 어떨까… 하는 생각이 스칩니다. 머릿속에 내려앉은 찌뿌둥한 생각도 정리하고 가벼운 스트레칭 즐기며 금세 새로운 기운 충천 가능한 곳이라면 참 좋겠죠. 도심 속 공기 청청구역 부산그린레일웨이 산책로가 바로 그런 곳이랍니다! 부산그린레일웨이 전체구간 해운대 올림픽교차로-부산기계공업고등학교-옛 해운대역-미포-달맞이공원-청사포-구덕포-옛 송정역-동부산관광단지 오늘의 산책 코스: 올림픽교차로 – 부산기계공고 – 옛 해운대역 구간
부산시 > 해운대구

낭만 가득 가을 꽃길 산책

클릭수5521   리뷰수10   좋아요12
"가을이라 가을바람~ 솔솔 불어오니~♪♪ " 가을바람 살랑 이는 바야흐로 가을. 부산에도 가을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낭만적인 꽃길이 가득하니 엉덩이가 절로 들썩인다. 핑크빛 고운 빛깔로 여심을 저격하는 핑크뮬리를 시작으로 가을 분위기 물씬 느껴지는 갈대꽃과 푸른 하늘과 찰떡궁합인 코스모스까지. 낙동강을 따라 끝없이 펼쳐지는 가을 꽃길 종합세트로 여러분을 안내한다.
부산시 > 사하구

싱그러운 나만의 힐링 시간

클릭수4196   리뷰수2   좋아요4
선선해진 바람과 맑은 햇살이 우릴 위로해주지만 답답한 일상은 계속해서 반복됩니다. 조금씩 지쳐가는 이 순간, 보기만 해도 싱그러운 나만의 힐링 시간을 갖기로 해요. 멀리 떠날 필요 있나요, 가까운 화훼단지로 발걸음도 가볍게 나서보아요.
부산시 > 금정구

혼자 놀기 프로젝트

클릭수5260   리뷰수7   좋아요10
어느 날 문득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땐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홀로 영화를 감상한다거나, 운동을 시도해 본다거나, 나름의 방법으로 유익한 시간을 보내겠죠? 때론 혼자 훌쩍 떠나보기도 하고요. 혼자여서 행복한 나를 위한 드라이브는 어떠세요? 혼자 놀기 좋은 숨겨진 드라이브 명소를 알려드릴게요.
부산시 > 기장군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