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제

총(전체) 37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클릭수303   리뷰수1   좋아요1
“달라도 좋아!” “WE ARE ALL UNIQUE!”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는 어린이 청소년이 주인이 되는 아시아 최대 YOUNG FILM FESTIVAL로, 전세계 어린이청소년영화제 간 네트워크 구심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크리에이티브가 한 자리에!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전 세계 크리에이티브가 한 자리에!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클릭수1,294   리뷰수0   좋아요2
매년 8월, 부산에서 개최되는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는 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등의 분야가 융합된 MAD TECH 페스티벌입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축제인 MAD STARS는 매년 60개국 이상에서 약 2만여 편의 출품을 받으며,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어워드이기도 합니다.
별바다부산 나이트페스타

별바다부산 나이트페스타

클릭수3,605   리뷰수2   좋아요2
별 총총한 밤하늘을 품은 그윽한 밤바다, 유독 ‘밤’이 환상적인 도시 부산은 ‘별바다부산 나이트페스타’로 들썩이는 중입니다. 명칭도 힙한 ‘별바다부산 나이트페스타’는 국제관광도시 사업의 일환으로 올해 두 번째를 맞아 부산의 색다른 밤을 찬란히 빛내며 세 가지 테마의 야간관광 활성화 프로그램으로 성황 중인데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클릭수2,267   리뷰수0   좋아요0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코미디 문화 콘텐츠 개발과 한국 코미디 산업 활성화를 위해 2013년부터 매년 개최된 아시아 최초 코미디 페스티벌인데요. 국내외 유명 코미디 공연팀이 총출동하는 제1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벌써부터 기대감 뿜뿜! ‘부산바다, 웃음바다’ 주제로 한층 더 다양해진 코미디 공연을 선사하는 부산국제코디미페스티벌은 8월 23일(금) 시작하여 9월 1일(일)까지 장장 10일간 부산 각지에서 펼쳐집니다.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클릭수2,130   리뷰수1   좋아요3
광안대교 See & Run! 한여름 밤의 열정을 불태울 수 있는 부산 마라톤 행사,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매년 성황리에 티켓 구매 마감이 될 만큼 인기가 많습니다.
부산수제맥주마스터스챌린지

부산수제맥주마스터스챌린지

클릭수2,242   리뷰수0   좋아요1
부산지역 최고의 수제맥주를 다채롭게 맛보고 즐기는 시민 참여형 축제, 부산수제맥주마스터스챌린지에 흠뻑 빠져 볼까요? 맥주 러버라면 꼭 가봐야 할 축제, 맥주 러버가 아니더라도 즐길거리 충만한 축제!
알록달록 은은한 부산연등회

알록달록 은은한 부산연등회

클릭수4,148   리뷰수0   좋아요5
가정의 달 5월엔 특별한 날이 참 많아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을 비롯해 부처님 오신 날도 있어요. ‘부처님 오신 날’을 맞이하여 각각 사찰은 물론 시내 곳곳에서 열리는 크고 작은 관련 행사들이 열리는데, 부산 도심 한가운데에 위치한 송상현광장과 부산시민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부산연등회’가 대표적이라 할 수 있어요. 축제 기간 동안 알록달록 은은한 연등이 예쁜 불을 밝히며 도심을 아름답게 수놓을 예정이에요. 2568 부산연등회는 4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진행되니 놓치지 마세요. ** 2568 부산연등회 일정 -개막점등식 : 4월 26일(금) 송상현광장 일원 -대형 전통등 전시 및 소원등 달기 : 4월 26일(금) ~ 5월 12일(일) -전통문화체험 한마당 : 5월 4일(토) ~ 5월 5일(일) -무차만발공양 : 5월 5일(일) -연등회 : 5월 11일(토) 부산시민공원 다솜광장 -연등행렬 : 5월 11일(토) 부산시민공원~하마정교차로~양정교차로~송상현광장
세계 최고의 케이팝 콘서트,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세계 최고의 케이팝 콘서트,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클릭수12,726   리뷰수0   좋아요5
BOF Big 콘서트 2024 BOF의 꽃,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들과 함께하는 K-POP 콘서트! 장 소: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일 시: 2024. 6. 8.(토) 이용요금: 유료 -그라운드 A구역(스탠딩) : 5만원 or 4만원(A-3,8,9,14) -그라운드 B구역(지정석) : 4만원 / 그라운드 C구역(지정석) : 3만원 -그라운드 D구역(지정석) : 2만원 / 스탠드석(지정석) : 1만원 라 인 업: god, 슈퍼주니어-D&E, 제로베이스원, 보이넥스트도어, 빌리, 하이키, 루네이트, 엔싸인, 나우어데이즈
부산푸드필름페스타

부산푸드필름페스타

클릭수11,542   리뷰수3   좋아요3
부산푸드필름페스타는 ‘영화’와 ‘음식’을 매개로 다양한 푸드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음식영화 축제의 장입니다. 섹션 별로 나누어진 다양한 영화상영 프로그램을 즐기고 전문가와 함께 영화 속 음식이야기를 나눕니다. 포트럭테이블을 비롯하여, 푸드테라피존, 수제맥주존, 푸드트럭존, 플리마켓 등 풍성한 야외 부대행사도 진행됩니다. 영화 속 음식이 궁금하세요? 부산 로컬 음식을 맛보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이번 이색영화축제를 놓치지 말아야죠.^^ 영화를 맛있게 감상하는 방법, 부산푸드필름페스타로 오세요! **2024 푸드필름페스타 2024. 6. 28.(금) ~ 6. 30.(일)
영화로 물드는 부산의 10월, 부산국제영화제

영화로 물드는 부산의 10월, 부산국제영화제

클릭수17,853   리뷰수6   좋아요2
10월이 되면 부산은 또 하나의 바다에 빠져들게 된다. 바로 영화의 바다, 아시아 최고의 국제영화제 부산국제영화제가 바로 그것이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영화제로 자리 잡은 부산국제영화제는 센텀시티 영화의 전당과 남포동 BIFF광장을 중심으로 치러진다. 센텀시티의 메인 행사는 전 세계에서 출품된 다양한 영화, 부산국제영화제를 위해 태어난 전용 상영관 영화의 전당, 편리한 교통 등의 이점을 살려 ‘깔끔하고 화려한’ 느낌을 준다. 남포동의 BIFF광장에서는 시민과 영화인이 함께 만들어가는 ‘커뮤니티 비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커뮤니티 비프는 영화제 초기, 영화 상영이 끝난 후 영화인과 관객이 소주 한 잔 나누며 어울리던 ‘친근하고 끈끈한’ 느낌을 살려냈다.
아름다운 부산 밤하늘의 하모니, 부산불꽃축제

아름다운 부산 밤하늘의 하모니, 부산불꽃축제

클릭수23,250   리뷰수17   좋아요9
부산의 가을은 화려한 불빛으로 꽃핀다. 광안리 해변은 물론, 광안리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곳이라면 부산 곳곳에 사람들이 모인다. 사람들의 수많은 이목이 광안리 바다와 하늘에 활짝 핀 불꽃에 하나로 모였다. 지금은 바로 부산불꽃축제의 시간이다. 반짝이는 광안대교가 보이기 시작한다. 광안대교가 가까워질수록 사람들은 점점 모여들어서 점차 발 디딜 틈도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가을밤 기분 좋을 정도로 쌀쌀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불꽃을 기다리는 사람들의 표정은 피어날 불꽃보다도 밝은 듯하다. 부산불꽃축제를 더욱 즐겁게 즐기기 위한 아이템에는 무엇이 있을까? 무엇보다 보온에 신경을 쓰는 게 좋다. 낮에는 따뜻한 날씨일지라도 가을밤바다는 바람도 많이 불고 춥기 때문에, 출발할 때는 약간 덥다고 느낄지라도 따뜻한 외투도 입고 담요도 챙기는 것이 좋다. 그리고 수많은 사람이 광안리에 모이는 만큼 한 번 자리를 잡으면 불꽃축제가 끝날 때 까지 다시 나갔다가 자리로 돌아오기 쉽지 않다. 불꽃축제와 함께 즐길 먹을거리와 마실 거리를 미리 챙기고, 화장실도 자리에 앉기 전에 미리 해결해서 난감한 경우가 생기지 않도록 하자. 미리 도착해서 함께 불꽃축제를 즐길 사람들과 먹을거리를 나누며 기다리는 시간. 긴 시간 같지만 점점 많아지는 사람들을 바라보며 즐거운 축제의 분위기에 젖어 들다보면 어느새 주위는 어둑어둑해진다. 이제 불꽃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부산국제록페스티벌

클릭수15,116   리뷰수3   좋아요3
무더위와 태풍에 지친 일상을 잠시 뒤로하고 선선한 날씨가 다가오는 부산의 가을, 한산하고 드넓은 삼락생태공원에 하나 둘 사람들이 모여들기 시작한다. 어느새 공원 한쪽에 마련된 웅장한 무대 앞은 구름같이 몰려든 관객들로 들썩인다. 이윽고 온몸을 울리는 비트와 강렬한 사운드, 가슴 속을 뻥 뚫리게 만드는 보컬의 시원한 노랫소리가 넓디넓은 공원을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밴드가 연주하는 리듬에 하나 된 사람들이 발을 맞춰 뛰는 소리가 또 하나의 악기가 돼 분위기는 절정을 향해 간다. 음악으로 온몸을 적시는 부산국제록페스티벌의 한 장면이다.
해양에 대한 모든 것, 부산항축제

해양에 대한 모든 것, 부산항축제

클릭수14,306   리뷰수2   좋아요2
항만축제라는 새로운 컨셉의 축제로 해양‧항만에 관한 모든 이야기를 함께 즐기고 배우는 체험형 축제, 부산항축제가 매년 6월 부산에서 열린다. 20여 분에 걸친 개막 불꽃축제가 장관을 이룬다. 또한 해군함정이나 크루즈를 타고 부산항 투어를 즐길 수 있으며, 대형 선박 공개행사, 가족과 함께 걷기, 스탬프투어, 각종 해양레저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방문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2024. 6. 1.(토) ~ 6. 2.(일) ** 사진제공 : 부산축제조직위원회
동래 언덕 위에 피어나는 역사 속 그 날, 동래읍성 역사축제

동래 언덕 위에 피어나는 역사 속 그 날, 동래읍성 역사축제

클릭수18,654   리뷰수3   좋아요8
10월은 축제의 달. 부산 역시 수많은 축제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지만, ‘역사’라는 명확한 테마를 가지고 20년이 훌쩍 넘게 동래의 대표 축제로 자리 잡은 ‘동래읍성 역사축제’는 청명한 가을에 만나기 딱 좋은 축제다.
어방이 궁금해? 궁금하면 광안리어방축제

어방이 궁금해? 궁금하면 광안리어방축제

클릭수17,013   리뷰수0   좋아요1
매년 5월, 옛날 어업협동체 ‘어방(漁坊)’의 전통을 이어가는 광안리어방축제가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그 화려한 막을 연다. 수천의 관중이 지켜보는 가운데 경상좌수사 행렬이 축제의 개막을 알리고, 고기잡이 나가는 어부들의 놀이판 좌수영어방놀이가 흥을 돋운다. 멋들어지게 재건한 수영성 주위로 늠름한 수문장들의 교대식을 구경하려는 사람들이 모여든다. 맨손으로 활어잡기에 성공한 참가자의 환한 얼굴에서선 축제의 즐거움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광안리어방축제** 2024. 5. 10.(금) ~ 5.12.(일)

1 2 3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