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 하늘을 올려다볼 여유를 다들 가지실까요? 살랑이는 바람을 느끼며 흘러가는 계절의 변화는 살갗으로 느끼고 계신가요? 때때로 일상에 치여 우리를 둘러싼 자연의 아름다움을 잊고 사는 여러분께 휴식을 선사할 공간, 태종대 오션플라잉 테마파크의 미디어아트 전시관 ‘MOEI 모에이’를 소개합니다.
MOEI의 공간에 발을 들이는 순간, 눈앞에 펼쳐지는 빛의 향연은 거울 미로 속에서 숲과 하늘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네에 앉아서 사계절의 변화와 별빛까지 오롯이 감상할 수 있게 해줍니다. 시끄러운 일상의 소리에서 벗어나 자연이 주는 휴식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하죠. 4개 벽면과 바닥을 가득 채운 LED 화면 속에는 사계절의 모습뿐만 아니라 동물들이 뛰노는 모습까지 생생하게 구현되어 마치 숲속에 온 듯한 착각을 일으킵니다. 가을이 되면 발밑에 낙엽이 생기고, 겨울로 바뀌면 눈꽃 송이가 피어나는 이곳은 몽환적인 분위기와 함께 모든 곳이 포토존입니다.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사계절을 미리 느끼며 인생샷을 남기실 수 있죠. 움직이는 영상 속에서 계절의 변화를 함께 느껴보며, 아이들의 교육에도 도움이 됩니다.
MOEI는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인기가 많아 당일이나 1일 전에는 이미 예약이 다 차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당일 혹은 익일 관람을 희망하는 분들은 꼭 전시관으로 연락 먼저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또 관람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예약 시간 20분 전까지 도착하기를 권하고 있습니다. 예약 시간이 지나 도착하면 따로 환불이 어려우니, 꼭 시간을 지켜 모두에게 쾌적한 관람 즐겨주세요!
주변에는 감지해변이 있고, 테마파크 건물 상부에는 뷰 맛집으로 소문난 카페 ‘스릴온더머그’도 있어 코스로 들르시기에 좋습니다. 형형색색의 빛으로 가득 찬 이곳 MOEI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한 템포 쉬어 가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