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상 하는 데이트 말고 새로운 경험을 해보고 싶나요? 친구와 우정템을 만들어 보고 싶나요? 또는 우리 아이의 감각을 일깨워 줄 체험활동을 찾고 있나요? 이 모든 것을 만족시켜 줄 기장 도자기 공방 ‘수은화가’를 소개합니다!
공방 입구에 들어서면 화이트와 우드톤으로 이루어진 따뜻한 감성의 인테리어와 함께, 공방 곳곳에 다른 수강생들의 아기자기한 작품들이 놓여 있는 점이 눈에 띄는데요. 이 그릇들이 구워지면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나만의 도자기가 탄생한다는 점! 우리도 나만의 도자기를 빚으러 가볼까요?
‘수은화가’는 90분 수업의 성인 클래스와 60분 수업의 키즈 클래스가 있는데요. 성인의 경우 다양한 색의 흙을 사용해 그릇이나 컵을 만드는 클래스로, 자신의 취향과 감성을 가득 담아 파스타 그릇, 접시 등 다양하게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4-13세까지 색소지, 물레, 페인팅 3가지 유형 중 원하는 클래스를 선택해 들을 수 있답니다. 키즈 클래스의 경우, 아이들의 집중을 돕기 위해 부모님은 참관할 수 없다는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핸드 빌딩으로 원하는 형태를 만들고 채색까지 모두 직접 하기에, 아이들의 창의력과 감각을 키워 줄 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도자기를 빚는 과정에서 성취감을 느끼고 일상에서 벗어난 여유를 즐기며 힐링하기에 딱인 클래스입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의 여유를 느끼고 싶은 분들, 새로운 경험을 통해 색다른 활기를 느끼고 싶은 분들, 그리고 아이들에게 특별한 체험을 선물하고 싶은 분들은 모두 수은화가로 모이세요.
흥미로운 클래스와 함께 2주 뒤, 구워진 도자기를 받아보면 깜짝 선물처럼 나만의 특별한 도자기를 가지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