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부산점은 SBS 인기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을 그대로 옮겨, 직접 런닝맨 멤버가 되어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하는 체험형 어트랙션입니다. 아이들은 물론이고, 어린 시절 ‘이름표 뜯기’ 놀이하며 자란 20대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미션들로 가득해요.
매표 후 비치된 사물함에 모든 짐을 맡기고 카운터에 가면 런닝맨 팔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레벨을 선택하고 팔찌를 태그 하는 순간부터 제한시간 60분 동안의 숨 막히는 레이스가 시작됩니다. 레벨은 고수들을 위한 ‘상’ 레벨, 일반인 및 중고등생을 위한 ‘중’ 레벨, 어린이들을 위한 ‘하’ 레벨이 있는데요. 들려오는 후기로는 생각보다 미션이 어렵다고 하니, 마음 단단히 먹고 레이스 스타트 하시기를 추천합니다.
공간 내부에는 예능 <런닝맨>에 나온 미션들 만큼이나 다양한 미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미션에 진심으로 임하다 보면 어느새 땀은 땀대로, 스트레스도 스트레스대로 빠져나가고 즐거움만이 남습니다.
제한시간이 끝난 후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점수에 따라 굿즈를 받아갈 수 있습니다. 빵점이어도 뱃지 굿즈를 받을 수 있으니, 점수가 낮다고 실망하지 말고 챙겨 가시면 되겠습니다.
런닝맨 부산점이 있는 삼정타워에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앵무새와 교감할 수 있는 리프패럿, 키즈 테마파크 챔피언 삼정타워점, 짱 오락실 삼정타워점 등 한 공간 안에서 다양한 놀이를 경험할 수 있으니 런닝맨 부산점 방문하면서 함께 즐겨봐도 좋습니다.
TV만 보는 우리 아이를 뛰어놀게 하고 싶다면, 추억 소환하는 활기찬 놀거리를 찾고 있다면 런닝맨 부산점에서 순수한 즐거움을 느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