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해양

총(전체) 70

직접 만나는 바다 부산아쿠아리움

도심 속 작은 바다로 가자

클릭수23787   리뷰수9   좋아요9
부산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장소는 해운대 해수욕장이지만, 내리 쬐는 태양 볕과 뜨거운 백사장이 조금 부담스러운 당신이라면,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 부는 실내를 더 좋아하는 당신이라면,해운대 해수욕장의 또다른 명소, 꿀맛 같은 실내 휴가지 부산아쿠아리움을 소개한다. 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은 250여 종, 1만 마리 이상의 해양 생물들을 만날 수 있는 장소다. 8개의 테마존과 80미터 길이의 해저터널, 2개의 메인 수조가 장관을 이루고 있다.
부산시 해운대구

한국 서핑의 시작? 바로 부산 서핑!

날개를 펴고, 부서지는 하얀 파도 위의 ‘인간 새’가 되어보자.

클릭수24913   리뷰수14   좋아요47
파도를 시원하게 가르는 서핑이 새로운 취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한서핑협회에 따르면 서핑인구는 3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4배 이상 성장률을 보이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렇게 우리나라에서 서핑이 크게 인기를 끌기 시작한 건 몇 년 전부터지만, 즐기기 시작 한 건 1995년부터라고 하니 벌써 20년이 훌쩍 넘었다. 이러한 한국 서핑의 시작점은 바로 부산이다.
부산시 해운대구

패들보드와 함께 발견하는 자연의 경이로움

조용히 파도를 즐기는 가장 아름다운 방법

클릭수13024   리뷰수5   좋아요35
부산은 미국 캘리포니아와 분위기가 비슷하다하여 ‘부산포니아’라고 불릴 정도로 해양레포츠의 성지다. 사계절 내내 다양한 장르의 해양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각양각색의 해수욕장은 도심과 가까워 접근성도 매우 훌륭하다.
부산시 수영구

미래를 비추는 거울, 아이들의 공간 키자니아

어린이 직업체험 놀이터

클릭수19455   리뷰수5   좋아요9
‘애들이 뭘 알아’ 어른들이 흔히 하는 말이지만, 이 공간에서만큼은 이야기가 달라진다. 누구든 되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곳.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줄 수 있는 부산의 이색적인 장소 - 어린이 직업체험 공간, ‘키자니아’다.
부산시 해운대구

빳빳한 도복 자락에 담긴 한국의 정신, 태권도

웃음 속에서 피어난 태권도의 절도와 강단

클릭수11413   리뷰수1   좋아요0
한국을 대표하는 무술은 누가 뭐래도 태권도다. 2000년 시드니 올림픽부터 올림픽 정식종목으로 채택된 이후 전 세계 200여 개국에 태권도 협회가 있을 정도로 세계인이 즐기고 수련하는 무술로 인정받고 있다. 이제는 단순한 무술이 아니라 한국의 대표적인 문화가 된 태권도를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체험해볼 수 있다.
부산시 남구

어묵 천국 부산에서 내 어묵 만들기!

부산의 역사와 함께 하는 어묵이야기

클릭수14149   리뷰수2   좋아요2
부산 어묵이 유명하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어째서 부산의 대표음식이라고 불리는지 아는 이들은 적다. 부산에서 어묵이 유명해진 이유는 부산의 근대사와 밀접한 연관이 있다. 어묵의 기원은 일본 ‘오뎅’으로, 애도시대부터 대중음식으로 자리 잡은 음식이었다. 일제강점기 당시 일본과 접해있던 부산으로 일본음식문화가 가장 먼저 들어오게 된 것이 그 시작이다. 바다를 끼고 있어 주 재료가 되는 생선을 구하기가 용이했다는 점도 크게 작용했다.
부산시 영도구

살아있음을 느껴라! 산악자전거 라이딩

거친 숨과 흩날리는 흙 내음 속에서 얻어가는 에너지

클릭수15609   리뷰수0   좋아요0
울퉁불퉁 언덕과 산길을 에너지 넘치게 달리는 산악자전거는 다른 체험에서 느낄 수 없는 ‘살아있음’을 느끼게 해준다. 페달을 밟으며 산을 오를 때는 그 어느 스포츠보다 힘들 수 있지만, 시원한 바람 가르며 내려오는 길은 산악자전거의 스릴을 제대로 만끽하는 시간이 된다.
부산시 북구

부산 로컬푸드 쿠킹클래스

부산쿠킹클래스

클릭수6479   리뷰수0   좋아요0
부산의 맛을 주제로 한 미식관광 프로그램입니다. 부산의 특산물과 자갈치의 신선한 해산물로 요리한 부산의 맛을 맛보세요! 로컬푸드 쿠킹클래스는 아래의 순서로 진행됩니다. 총 소요시간 3.5시간 - 4시간 [1] 웰컴티 제공, 한식과 부산 음식문화 강의 [2] 요리체험 [3] 식사 & 지역전통주 페어링 [4] 지역차 다도 [5] 전통시장 투어, 쇼핑 어시스트
부산시 서구

낙동강을 따라 떠나는 생태여행, 낙동강생태탐방선

흐르는 물결을 따라 부산을 느끼다

클릭수20885   리뷰수0   좋아요10
부산은 바다, 산, 강을 모두 품고 있어 관광 자원이 매우 풍부하다. 최근에는 ‘낙동강 생태탐방선’이 부산의 관광지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부산시 사하구

서프홀릭 서핑 체험 프로그램

서프홀릭

클릭수4698   리뷰수0   좋아요0
부산시 해운대구

바다와 음악, 버스커와 관객이 만드는 최고의 무대

부산 밤바다 버스킹

클릭수14427   리뷰수0   좋아요1
밤바다의 낭만을 더해주는 것으로 음악만한 것이 없다. ‘길거리 공연’을 일컫는 버스킹은 이제는 더 이상 낯설지 않은 우리에게 익숙한 문화로 자리 잡았다. 해운대 해수욕장과 광안리 해수욕장은 물론, 번화가인 서면과 남포동에서도 만날 수 있는 부산의 버스킹은 다른 지역은 가지지 못한 부산 밤바다와 아름다운 야경이 어우러져 우리의 귀와 눈 모두를 매료시키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부산시 해운대구

캠핑하며 바다와 강을 즐겨라! 부산 캠핑장

도심 속 활력충전소 부산 캠핑장으로 떠나보자

클릭수22601   리뷰수0   좋아요2
똑같이 반복되는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주기에 탁 트인 야외에서 하루를 보내는 캠핑만한 것도 없다. 바다와 강이 반겨주는 부산의 도심 속에서 광활한 자연을 느끼며 부산 캠핑만의 즐거움을 만끽한다.
부산시 서구

직접 만드는 한국의 맛!

부산 요리 원데이클래스

클릭수9621   리뷰수0   좋아요0
부산을 즐기는 방법 중 음식은 빼놓을 수 없는 주제다. 특히 직접 전통 요리를 만드는데 도전해 보면 자연스레 부산의 역사, 문화를 느낄 수 있게 된다. 부산 서구에서는 한국의 전통음식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원데이클래스를 진행 중이다. 연인과 함께 이색 데이트를 즐기거나 외국인 친구들에게 우리 문화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경험해 보자.
부산시 서구

실내에서도 짜릿하게 즐긴다, 실내놀이 종결자

클릭수11413   리뷰수4   좋아요5
추운 겨울은 아무래도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많이 줄어드는 계절이다. 이런 겨울에 따뜻한 실내에서 활기차게 몸을 움직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실내놀이 종결자를 찾아보자.
부산시 부산진구

부산바다를 담은 핸드메이드 캔들

바다의 향기는 캔들을 타고~

클릭수10196   리뷰수1   좋아요3
부산을 여행하는 이들에게 바다란 눈으로 담고 사진으로 남겨 오래오래 간직하고 싶은 것 중 하나다. 그렇다면 이런 부산바다를 담아 갈 순 없을까. 국제시장609몰에서는 가능한 일이다. 부산 바다를 가득 담은 핸드메이드 캔들 체험이라면 말이다.
부산시 중구

온천 힐링

클릭수13140   리뷰수3   좋아요3
부산은 예로부터 온천이 발달하였는데 해운대온천과 동래온천은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부산 대표 온천이다. 이들 온천은 몸에 이로운 성분을 다량 함유한 최고의 수질을 자랑한다. 가만히 탕 안에 들어가 보면 어느새 긴장 돼 있던 근육과 마음이 서서히 풀어지는 걸 느낄 수 있다. 부산을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 온천을 소개한다. 해운대온천은 신라시대 구남온천으로 불리던 장소다. 오랜 역사만큼이나 전해오는 이야기도 많은데, 그중 천연두로 고생하던 신라 진성여왕이 구남온천에서 온천욕을 즐긴 뒤 병이 씻은 듯 나았다는 이야기가 흥미롭다. 왕이 즐길 정도였던 해운대온천은 오랜 역사와 깨끗한 해수온천이 가장 큰 자랑거리다.
부산시 해운대구
1 2 3 4 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