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열기

Top

테마여행

총(전체) 100

오늘의산책_배산숲길

클릭수51   리뷰수0   좋아요0
등산 초보인 사람 다 모여라~! 동글동글하고 나지막한 배산(256M)에 깨알같이 조성된 둘레길, 운동화 끈 동여매고 초보 맞춤형 트레깅을 시작해 보세요. 울창한 나무숲이 둘레길을 감싸고 있어 싱그러움 가득한 기분 좋은 트레킹 코스가 될 거예요.
부산시 > 연제구

낭만이 가득한 동구 원도심 여행

클릭수514   리뷰수24   좋아요27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한국 야간관광 100선 중에는 부산의 이바구길 달빛샤워 야간걷기 축제도 있답니다. 동구 원도심의 매력을 찾아 즐겁고 편안하게 걷는 길, 2020 달빛샤워 시즌 2-「소소 낭만 야행」의 코스를 따라가 볼까요?
부산시 > 동구

야외 힐링 여행지! 오륙도에서 금정산까지

클릭수1021   리뷰수60   좋아요69
산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부산에서 힐링 충만 1박 2일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해안산책로에서 에메랄드빛 바다를 눈에 담고 부산의 진산에 올라 자연의 경이를 경험할 수 있답니다. 바다는 좋지만 등산은 자신 없다고요? 걱정은 노노! 케이블카 타고 즐기는 가벼운 트레킹이니까요^^ 이제 코스를 따라 출발해 볼까요?
부산시 > 남구

하늘하늘한 부산 가을물결 패키지

클릭수1287   리뷰수55   좋아요72
늦가을의 부산은 더욱 하늘하늘하다는 거 아세요? 절정의 단풍은 시간이 지나면 그 아름다움이 퇴색해 가지만 주위를 둘러보면 어느새 새로운 색채의 향연을 펼치고 있는 갈대와 억새. 점점 깊어가는 가을의 끝자락, 더 늦기 전에 자연이 선사하는 늦가을 정취를 담으러 가는 건 어떠세요?
부산시 > 사하구

오늘의산책_사상근린공원

클릭수671   리뷰수31   좋아요51
아이들이 마음 놓고 뛰어놀 수 있는 장소는 없을까 고민 중이라면 딱 맞춤형 사상근린공원으로 가보실까요? 테마형 미니 정원과 모험놀이장이 멋지게 조성된 사상근린공원, 아이들을 위한 야외 활동지로 주저 없이 손꼽히는 곳이랍니다.
부산시 > 사상구

야외 독서 명당

클릭수1025   리뷰수38   좋아요40
물들어가는 단풍과 기분 좋은 바람이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부산의 가을, 책 한 권만 있으면 야외 독서 명당이 되는 공원에서 소박한 북스테이(bookstay)를 계획해 보는 건 어떨까요? 멋들어진 서점이나 낭만적인 숙소는 없어도 하루 종일 책과 함께 하는 나만의 북스테이를 누릴 수 있다면 그곳이 바로 진짜 독서 명당!
부산시 > 부산진구

힐링하기 좋은 부산 어촌마을

클릭수2730   리뷰수114   좋아요123
부산의 매력은 다양한 자연환경이다. 고층빌딩이 즐비한 대도시임에도 바다와 강, 산과 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천혜의 자연이 부산여행을 더욱 풍요롭게 만든다. 색다른 부산여행을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가덕도를 주목하자. 부산시민들에게도 아직 낯선 가덕도는 대도시 부산을 까맣게 잊을 이색 풍경이 곳곳에 넘쳐난다. 특히 가덕도 곳곳에 자리한 어촌마을은 일상에 지친 나에게 여유와 쉼을 선물해줄 최적의 힐링 스폿이다.
부산시 > 강서구

오늘의산책_부산그린레일웨이

클릭수2111   리뷰수20   좋아요27
쾌청한 하늘, 산들거리는 바람, 적당히 따가운 햇살. 일도 공부도 아무것도 손에 잡힐 것 같지 않은 전형적인 가을날엔 애써 뭔가 하려 말고 좀 편히 쉬어가는 건 어떨까… 하는 생각이 스칩니다. 머릿속에 내려앉은 찌뿌둥한 생각도 정리하고 가벼운 스트레칭 즐기며 금세 새로운 기운 충천 가능한 곳이라면 참 좋겠죠. 도심 속 공기 청청구역 부산그린레일웨이 산책로가 바로 그런 곳이랍니다! 부산그린레일웨이 전체구간 해운대 올림픽교차로-부산기계공업고등학교-옛 해운대역-미포-달맞이공원-청사포-구덕포-옛 송정역-동부산관광단지 오늘의 산책 코스: 올림픽교차로 – 부산기계공고 – 옛 해운대역 구간
부산시 > 해운대구

낭만 가득 가을 꽃길 산책

클릭수2146   리뷰수10   좋아요12
"가을이라 가을바람~ 솔솔 불어오니~♪♪ " 가을바람 살랑 이는 바야흐로 가을. 부산에도 가을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낭만적인 꽃길이 가득하니 엉덩이가 절로 들썩인다. 핑크빛 고운 빛깔로 여심을 저격하는 핑크뮬리를 시작으로 가을 분위기 물씬 느껴지는 갈대꽃과 푸른 하늘과 찰떡궁합인 코스모스까지. 낙동강을 따라 끝없이 펼쳐지는 가을 꽃길 종합세트로 여러분을 안내한다.
부산시 > 사하구

싱그러운 나만의 힐링 시간

클릭수2019   리뷰수2   좋아요4
선선해진 바람과 맑은 햇살이 우릴 위로해주지만 답답한 일상은 계속해서 반복됩니다. 조금씩 지쳐가는 이 순간, 보기만 해도 싱그러운 나만의 힐링 시간을 갖기로 해요. 멀리 떠날 필요 있나요, 가까운 화훼단지로 발걸음도 가볍게 나서보아요.
부산시 > 금정구

혼자 놀기 프로젝트

클릭수2459   리뷰수7   좋아요10
어느 날 문득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땐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홀로 영화를 감상한다거나, 운동을 시도해 본다거나, 나름의 방법으로 유익한 시간을 보내겠죠? 때론 혼자 훌쩍 떠나보기도 하고요. 혼자여서 행복한 나를 위한 드라이브는 어떠세요? 혼자 놀기 좋은 숨겨진 드라이브 명소를 알려드릴게요.
부산시 > 기장군

날씨가 좋은 날엔 언택트 가을 산행

클릭수2272   리뷰수1   좋아요3
산행의 계절 가을이 성큼 다가왔어요. 기분 좋은 바람이 살랑살랑 손짓하는 가을산으로 오감만족 자연여행을 계획해 볼까요? 은빛 억새 일렁이는 장관을 보려면 승학산을, 테마숲에서 계절의 변화를 즐기려면 백양산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어요. 두 곳 모두 부산의 도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난 곳이랍니다. 가벼운 차림으로 떠나는 언택트 가을 산행, 지금 시작합니다.
부산시 > 사하구

상쾌한 가을 바람을 느끼는 언택트 산책

클릭수2362   리뷰수0   좋아요2
하늘은 맑고 바람은 상쾌한 가을이 왔어요. 이런 날씨엔 산책하며 힐링할 수 있는 장소를 찾아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부산의 언택트 가을 여행지! 마음 속에 저장해 두었다가 문득 생각날 때 한 번 다녀와 볼까요?
부산시 > 금정구

가을 감성 가득한 부산의 노을과 야경

클릭수3310   리뷰수9   좋아요13
문득 불어오는 바람이 선선합니다. 기분 좋게 올려다 본 하늘은 까마득히 높고 청명합니다. 외출하기 참 좋은 날씨지만 요즘 같은 코로나 상황에선 조심스러워질 수 밖에 없죠. 해가 지고 어둠이 깔리면 슬금슬금 올라오는 질주본능 달래며 잠시 드라이브 다녀오는 건 어떨까요? 가을 감성 자극하는 멋진 노을과 화려한 야경이 부산에 있답니다.
부산시 > 사하구

오늘의산책_구봉산 치유숲길

클릭수1904   리뷰수5   좋아요8
산이 많은 부산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걷기 좋은 숲길이 정말 많다는 것입니다. 크고 작은 산을 품은 채 도심이 형성된 덕에 동네마다 조성된 숨겨진 숲 속 산책로가 많아요. 구봉산 치유숲길 또한 부산 동구에 숨어 있는 힐링숲입니다. 편백향 가득한 이 곳 치유숲길에서 휴식과 여유를 즐겨 볼까요?
부산시 > 동구

야외 힐링 여행지! 이번엔 영도∙송도

클릭수2771   리뷰수0   좋아요2
답답한 실내를 벗어나 탁 트인 넓은 야외에서 힐링할 수 있는 여행지를 찾고 계신가요? 해안절경과 산책로, 바다를 아우르는 언택트 부산여행지를 소개할게요. 1박 2일 동안 안전하게 부산의 절경을 즐기며 인생샷 한 가득 담을 수 있는 코스, 지금부터 시작해 볼까요?
부산시 > 영도구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