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열기

Top

해양/체험

총(전체) 25

강물 따라 유유히 카약을 즐기다

클릭수1577   리뷰수1   좋아요1
해마다 여름이 되면 이번엔 어떤 방법으로 무더위를 피해볼까 이것저것 생각하느라 많이 바쁘셨죠?^^ 꼼짝 않고 실내에서 에어컨만 켜 놓고 있을 순 없고, 그렇다고 경제적으로 많은 경비를 지출할 수도 없어요. 특히나 요즘은 생활 속 거리두기를 항상 염두에 두고 계획을 세워야 하니, 선택의 여지가 별로 없는 것도 사실이에요. 시원한 강바람에 몸을 맡기고 유유자적하는 방법이 하나 있긴 한데… 혹시… 카약 한번 타 보실래요?
부산시 > 수영구

이 맛에 요트 탄다 부산 요트투어

클릭수5274   리뷰수9   좋아요7
부산 바다의 매력은 어디까지일까? 일곱 빛깔 해수욕장 말고도 부산바다를 즐기는 방법은 셀 수 없이 많다. 해양스포츠의 산실 부산은 국제 요트 대회를 개최할 정도로 대규모의 요트계류장을 구비하고 있다. 정박해 있는 수없이 많은 요트를 보며 그림의 떡이라고만 생각했다면 오산. 부산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트투어 프로그램은 이미 이색적인 대중체험으로 자리를 잡았다.
부산시 > 해운대구

직접 만나는 바다 부산아쿠아리움

클릭수6137   리뷰수6   좋아요7
부산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장소는 해운대 해수욕장이지만, 내리 쬐는 태양 볕과 뜨거운 백사장이 조금 부담스러운 당신이라면,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 부는 실내를 더 좋아하는 당신이라면,해운대 해수욕장의 또다른 명소, 꿀맛 같은 실내 휴가지 부산아쿠아리움을 소개한다. 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은 250여 종, 1만 마리 이상의 해양 생물들을 만날 수 있는 장소다. 8개의 테마존과 80미터 길이의 해저터널, 2개의 메인 수조가 장관을 이루고 있다.
부산시 > 해운대구

한국 서핑의 시작? 바로 부산 서핑!

클릭수4947   리뷰수8   좋아요8
파도를 시원하게 가르는 서핑이 새로운 취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한서핑협회에 따르면 서핑인구는 3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4배 이상 성장률을 보이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렇게 우리나라에서 서핑이 크게 인기를 끌기 시작한 건 몇 년 전부터지만, 즐기기 시작 한 건 1995년부터라고 하니 벌써 20년이 훌쩍 넘었다. 이러한 한국 서핑의 시작점은 바로 부산이다.
부산시 > 해운대구

패들보드와 함께 발견하는 자연의 경이로움

클릭수3531   리뷰수1   좋아요5
부산은 미국 캘리포니아와 분위기가 비슷하다하여 ‘부산포니아’라고 불릴 정도로 해양레포츠의 성지다. 사계절 내내 다양한 장르의 해양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각양각색의 해수욕장은 도심과 가까워 접근성도 매우 훌륭하다.
부산시 > 수영구

사계절 즐거운 액티비티 부산워터스포츠 크루와 함께!

클릭수3857   리뷰수1   좋아요1
부산이 대한민국 해양레저의 메카로 떠오를 전망이다. 여행지를 방문하는 단순한 관광보다는 여행지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개별 체험이나 레저를 즐기려는 여행객들이 급증하고 있다. 그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해양수도 부산은 이름에 걸맞은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부산시 > 수영구

미래를 비추는 거울, 아이들의 공간 키자니아

클릭수5544   리뷰수2   좋아요5
‘애들이 뭘 알아’ 어른들이 흔히 하는 말이지만, 이 공간에서만큼은 이야기가 달라진다. 누구든 되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곳.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줄 수 있는 부산의 이색적인 장소 - 어린이 직업체험 공간, ‘키자니아’다.
부산시 > 해운대구

빳빳한 도복 자락에 담긴 한국의 정신, 태권도

클릭수3548   리뷰수1   좋아요5
한국을 대표하는 무술은 누가 뭐래도 태권도다. 2000년 시드니 올림픽부터 올림픽 정식종목으로 채택된 이후 전 세계 200여 개국에 태권도 협회가 있을 정도로 세계인이 즐기고 수련하는 무술로 인정받고 있다. 이제는 단순한 무술이 아니라 한국의 대표적인 문화가 된 태권도를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체험해볼 수 있다.
부산시 > 중구

어묵 천국 부산에서 내 어묵 만들기!

클릭수3613   리뷰수2   좋아요4
부산 어묵이 유명하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어째서 부산의 대표음식이라고 불리는지 아는 이들은 적다. 부산에서 어묵이 유명해진 이유는 부산의 근대사와 밀접한 연관이 있다. 어묵의 기원은 일본 ‘오뎅’으로, 애도시대부터 대중음식으로 자리 잡은 음식이었다. 일제강점기 당시 일본과 접해있던 부산으로 일본음식문화가 가장 먼저 들어오게 된 것이 그 시작이다. 바다를 끼고 있어 주 재료가 되는 생선을 구하기가 용이했다는 점도 크게 작용했다.
부산시 > 영도구

부산 한복체험은 어디에서 하면 되지?

클릭수5484   리뷰수0   좋아요1
우리 한복이 이리도 고왔던가 새삼 놀란다. 한복체험관 ‘아담’에서 한복 빌려 입고 동네 한 바퀴 돌아볼까. 배시시 한복을 고르고 스타일링 하는 내내 설렌다. 손가락 하트가 만국공통어가 된지는 오래. 하트를 날리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즐거운 순간이다. 여행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한복 입은 내 모습이 신기하면서도 예뻐 보인다. 한복 입으러 또 아담 가자.
부산시 > 중구

살아있음을 느껴라! 산악자전거 라이딩

클릭수5333   리뷰수0   좋아요0
울퉁불퉁 언덕과 산길을 에너지 넘치게 달리는 산악자전거는 다른 체험에서 느낄 수 없는 ‘살아있음’을 느끼게 해준다. 페달을 밟으며 산을 오를 때는 그 어느 스포츠보다 힘들 수 있지만, 시원한 바람 가르며 내려오는 길은 산악자전거의 스릴을 제대로 만끽하는 시간이 된다.
부산시 > 북구

낙동강을 따라 떠나는 생태여행, 낙동강생태탐방선

클릭수6434   리뷰수0   좋아요3
부산은 바다, 산, 강을 모두 품고 있어 관광 자원이 매우 풍부하다. 최근에는 ‘낙동강 생태탐방선’이 부산의 관광지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부산시 > 사하구

차 한 잔에 여유와 예절을 담아, 다례 체험

클릭수4480   리뷰수0   좋아요2
차를 만들고 마시는 예절을 뜻하는 ‘다도’는 우리나라에서는 예로부터 ‘다례’라고 불렀다. 우리나라의 ‘다례’는 아주 오랜 시간 동안 불교를 중심으로 전승되어왔지만, 불교를 억압했던 조선시대를 맞아 차 문화가 쇠퇴했으며 자연히 남아있는 차 문화는 절을 중심으로 이어져와 오늘날에 이르게 됐다. 그래서 자연히 오늘날의 다례체험은 절에서 주로 체험할 수 있다.
부산시 > 동래구

풍류의 고장 동래의 우아함을 담은 동래학춤

클릭수3337   리뷰수0   좋아요1
부산 동래 지역의 이름이 들어가는 유명한 것이 세 가지가 있다. 동래온천, 동래파전, 그리고 동래학춤이다. 예로부터 동래온천이 있다 보니 휴양을 온 사람들이 모여 즐기는 놀이문화가 동래에는 발달했고, 그래서 동래 사람들은 놀이와 노래, 춤을 자연히 즐겼다.
부산시 > 동래구

항아리에 담긴 우리의 지혜와 얼, 발효체험

클릭수3833   리뷰수2   좋아요3
우리나라 전통주와 연계한 다양한 발효체험을 해볼 수 있는 곳이 있다니 반가움이 앞선다. 예로부터 흥과 풍류를 즐겼던 우리나라, 흥나는 잔치에 술이 빠질 수 없다. 조상들의 흥을 더해주었던 전통주를 만들어보며 한국 전통문화의 멋을 느껴본다.
부산시 > 남구

바다와 음악, 버스커와 관객이 만드는 최고의 무대

클릭수4674   리뷰수0   좋아요0
밤바다의 낭만을 더해주는 것으로 음악만한 것이 없다. ‘길거리 공연’을 일컫는 버스킹은 이제는 더 이상 낯설지 않은 우리에게 익숙한 문화로 자리 잡았다. 해운대 해수욕장과 광안리 해수욕장은 물론, 번화가인 서면과 남포동에서도 만날 수 있는 부산의 버스킹은 다른 지역은 가지지 못한 부산 밤바다와 아름다운 야경이 어우러져 우리의 귀와 눈 모두를 매료시키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부산시 > 해운대구
1 2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