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열기

Top

여행큐레이션

일행
계절
여행지
위치
총(전체) 365
직접 만나는 바다 부산아쿠아리움

직접 만나는 바다 부산아쿠아리움

클릭수10200   리뷰수6   좋아요7
부산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장소는 해운대 해수욕장이지만, 내리 쬐는 태양 볕과 뜨거운 백사장이 조금 부담스러운 당신이라면,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 부는 실내를 더 좋아하는 당신이라면,해운대 해수욕장의 또다른 명소, 꿀맛 같은 실내 휴가지 부산아쿠아리움을 소개한다. 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은 250여 종, 1만 마리 이상의 해양 생물들을 만날 수 있는 장소다. 8개의 테마존과 80미터 길이의 해저터널, 2개의 메인 수조가 장관을 이루고 있다.
부산시 > 해운대구
고마 회가 땡기는 날

고마 회가 땡기는 날

클릭수10186   리뷰수1   좋아요1
“아지매, 오늘 머가 좋아요?” “좋긴 뭐가 좋노, 다 좋지!” “고마 싱싱한 큰 놈으로 자봐 주고, 낚지 탕탕이부터 잘게 쪼아 주소!”
부산시 > 남구
이야기가 있는 알짜배기 여행, 부산원도심 스토리투어

이야기가 있는 알짜배기 여행, 부산원도심 스토리투어

클릭수10122   리뷰수3   좋아요4
여행에도 다양한 테마가 있다. 맛집을 찾아 떠나는 식도락 여행, 다양한 경험을 위한 체험여행 등 그런데 이 모든 것을 아우르는 여행지가 있다. 바로 부산원도심 스토리투어인데 여기에는 먹거리, 볼거리뿐만 아니라 부산의 옛 이야기가 구석구석 숨어있다. 투어는 중구, 서구, 동구, 영도구 일대를 탐방하는 코스로 구성돼 있다. 오랜 시간 해당 지역에서 살아온 어르신들의 생생한 해설을 들을 수 있다는 독특한 장점도 있다. 원도심에 추억이 있는 분들에게는 옛 향수를, 자라나는 아이들에겐 새로운 경험을 선사해 줄 이야기가 있는 여행을 만나보자.
부산시 > 동구
즐거움과 편안함, 두근거림이 함께하는 렛츠런파크

즐거움과 편안함, 두근거림이 함께하는 렛츠런파크

클릭수10116   리뷰수1   좋아요1
다양한 종류의 테마파크가 있지만, ‘말 테마파크’로는 이 곳을 따라올 곳은 없다. 입구에서부터 역동적인 말 동상이 우리를 반기는 곳, 바로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다.
부산시 > 강서구
부산 최남단 여행  영도에서 다대포 까지

부산 최남단 여행 영도에서 다대포 까지

클릭수10061   리뷰수1   좋아요3
추천코스 영도대교 흰여울문화마을 태종대 국립해양박물관 감천문화마을 송도해수욕장 아미산전망대 다대포해수욕장
부산시 > 중구
오리지널 부산은 바로 여기! 동래읍성

오리지널 부산은 바로 여기! 동래읍성

클릭수10053   리뷰수5   좋아요3
동래라는 이름은 역사가 깊은 이름이다. 본디 조선시대까지만 해도 동래의 일부가 부산이었지만, 일제강점기를 거치며 입장이 바뀌어버렸다. 일제강점기가 없었다면 ‘동래광역시 부산구’ 가 되었을지도 모른다. 과거 부산 그 자체였던 동래를 감싸고 있던 동래읍성으로 떠나본다.
부산시 > 동래구
두 마리 토끼, 서부산과 동부산을 잡자

두 마리 토끼, 서부산과 동부산을 잡자

클릭수10051   리뷰수1   좋아요1
추천코스 1일차 : 태종대 - 송도해수욕장 - 감천문화마을 - 국제시장/깡통시장 - 용두산공원 2일차 : 광안대교 - 해운대해수욕장 - 동백해안산책로/누리마루APECA하우스 - 달맞이고개 - 송정 - 해동용궁사
부산시 > 영도구
커피향 만큼이나 다양한 세상, 전포카페거리와 전리단길

커피향 만큼이나 다양한 세상, 전포카페거리와 전리단길

클릭수10051   리뷰수3   좋아요2
2017년 뉴욕타임스 선정 ‘올해의 세계여행지 52곳’으로 선정되는 바람에, 더욱더 유명해져버린 전포동카페거리. 그리고 카페거리와 붙어있지만 또 다른 색깔의 골목들이 줄지어있는 전리단길. 전포동 골목골목을 채우고 있는 가게들의 다양한 건물 색깔만큼이나 다양한 커피와 디저트, 그리고 음식을 만나볼 수 있는 곳, 바로 전포카페거리와 전리단길이다. 부산 최대 번화가인 서면거리를 걷다보면 ‘놀이마루’라는 이름의 학교 건물과 운동장이 하나 나온다. 이 놀이마루를 만났다면 옆 건물들을 살펴보자. ‘바로 여기가 전포카페거리구나’ 하고 알 수 있다.
부산시 > 부산진구
피란민들의 애환이 담긴 임시수도 부산을 만나다

피란민들의 애환이 담긴 임시수도 부산을 만나다

클릭수10025   리뷰수0   좋아요3
1950년 6월 25일 새벽, 기습남침으로 시작된 전쟁. 대비가 부족했던 남한은 전쟁 3일 만에 수도 서울을 빼앗긴다. 후퇴의 후퇴를 하던 남한 정부는 1950년 8월 18일, 부산을 피란수도로 삼는다. 그로부터 70년 가까운 시간이 흘렀지만 부산에는 관련 흔적이 곳곳에 남아있다. 역사와 애환이 담긴 그 흔적을 따라가 보자. 피란수도길 비석문화마을 - 구름이 쉬어가는 전망대 - 최민식 갤러리 - 기찻집예술체험장 - 임시수도기념관 - 석당박물관
부산시 > 서구
부산 도심 속에서 커피와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온천천카페거리

부산 도심 속에서 커피와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온천천카페거리

클릭수10009   리뷰수3   좋아요3
부산에는 벚꽃이 유명한 장소가 많다. 해운대 달맞이 고개, 남천동 삼익비치 아파트 그리고 이번에 소개 할 온천천과 카페거리도 벚꽃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곳이다. 금정구, 동래구, 연제구에 걸쳐 있는 온천천 시민공원은 자전거 페달을 밟는 사람과 조깅을 하는 시민들의 안식처 같은 곳이다. 그래서인지 온천천만큼은 언제나 여유가 가득해 보인다.
부산시 > 동래구
역사가 살아 숨 쉬는 깡깡이예술마을

역사가 살아 숨 쉬는 깡깡이예술마을

클릭수9982   리뷰수3   좋아요1
영도다리 건너 자갈치시장 맞은 편 물양장에 배들이 가득 들어차 있다. 세상에 못 고치는 배는 없다는 전설적인 수리조선의 메카 깡깡이 예술마을이 있는 곳이다. 깡깡이란 말은 수리 조선소에서 배 표면에 녹이 슬어 너덜해진 페인트나 조개껍데기를 망치로 두드려 벗겨낼 때 깡깡 소리가 난다 하여 생겨난 말이다. 마을 전체에 깡깡 소리가 그칠 날이 없었던 그 시절부터 대평동은 그렇게 깡깡이 예술마을로 불리게 되었다. 이런 깡깡이 예술마을의 유래 때문인지 깡깡 소리를 내는 일꾼이 남성 기술자인 줄 알지만 전혀 아니다. 밧줄 하나에 몸을 의지한 채 오랜 세월 그 힘든 깡깡이질을 해낸 사람은 다름 아닌 대평동 깡깡이 아지매들이다. 자식에게만큼은 가난을 물려주지 않기 위해 난청과 이명을 이겨가며 묵묵히 조선소를 지킨 철의 여인들이다.
부산시 > 영도구
부산 원도심의 이야기를 품에 안고 바다로 간다

부산 원도심의 이야기를 품에 안고 바다로 간다

클릭수9914   리뷰수0   좋아요0
추천코스 1일차 : 초량이바구길 – 40계단/문화관 - BIFF광장/국제시장/깡통시장 - 보수동책방골목 – 부산영화체험관/트릭아이뮤지엄 - 용두산공원 2일차 : 영도대교 – 흰여울문화마을 – 태종대 – 국립해양박물관 – 오륙도 - 광안리해수욕장/광안대교 3일차 : 해운대 – 삼포해안길 – 청사포 – 송정해수욕장/죽도공원 – 해동용궁사 – 아난티코브 - 죽성성당 1일차 추천코스 초량이바구길 40계단/문화관 BIFF광장/국제시장/깡통시장 보수동책방골목 부산영화체험관/트릭아이뮤지엄 용두산공원
부산시 > 동구
부산 일주일 살기

부산 일주일 살기

클릭수9908   리뷰수0   좋아요0
아침에 눈 뜨면 바다를 품은 도시가 반갑게 인사하는 곳. 마음 닿는 대로 길을 걷다 좁은 골목 길 숨은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곳. 당신의 소중한 일주일이 부산에서 펼쳐진다면?
부산시 > 해운대구
부산의 역사, 대한민국의 역사

부산의 역사, 대한민국의 역사

클릭수9892   리뷰수4   좋아요4
‘부산’이라는 이름의 박물관. 그만큼 부산을 대표하는 박물관이자 대한민국의 역사를 담고 있는 곳이다. 1978년 11월에 개관한 ‘부산박물관’은 부산시민의 휴식처이자 구석기 유물부터 고려시대, 조선시대를 거쳐 근현대에 이르기까지 부산의 역사를 한 번에 아우르는 방대한 규모의 전시관이다.
부산시 > 남구
암남반도 남쪽 끝자락, 암남공원을 만나다

암남반도 남쪽 끝자락, 암남공원을 만나다

클릭수9878   리뷰수7   좋아요7
소나무 숲 사이로 보이는 남해 바다. 그 위로 비치는 햇빛. 반짝이는 물결 사이로 떠 있는 배들의 모습. 여행자의 마음에 여유를 선물하는 아름다운 곳, 암남반도 남쪽 끝자락에 위치한 암남공원이 그곳이다.
부산시 > 서구
바다 뒤 보물같이 숨겨진 곳, 떠오르는 먹방의 성지 해리단길

바다 뒤 보물같이 숨겨진 곳, 떠오르는 먹방의 성지 해리단길

클릭수9877   리뷰수3   좋아요6
부산의 메카 해운대하면 다들 넓은 해수욕장을 떠올리지만 최근 새롭게 뜨고 있는 관광명소가 있다. 해운대해수욕장 인근의 높은 빌딩들과 달리 2~3층 집들이 다닥다닥 붙어있는 곳. 최근 주목받고 있는 먹방의 성지, 해리단길의 매력을 낱낱이 파헤쳐 보자!
부산시 > 해운대구

1 2 3 4 5 다음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