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롯데월드가 있어요.
날씨가 좋아서 이번에 다녀왔는데 올라가는 계단에서 제일 먼저 로티가 반갑게 맞이해주니 너무 설렜어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서울에 있는 롯데월드와 조금 다르게 주황색톤으로 꾸며져 있어 따뜻한 느낌의 동화 속으로 빠져들어가는 느낌을 주었어요.
매표소를 지나자마자 들리는 신나는 음악과 사람들의 환호 소리에 마치 동심으로 돌아간 듯 입가에 미소가 절로 지어졌어요.
앞으로 계속 가다 보면 사람들이 몰려 있는 곳을 쉽게 발견할 수 있는데, 바로 말하는 나무인 토킹트리가 있는 곳이에요! 눈과 입이 움직이며 여러 가지 이야기를 들려주는데 실제로 나무가 말하는 것 같아서 아이들도 어른들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토킹트리를 돌아서 뒤로 가면 바로 분수대와 로리성이 있는 넓은 광장이 나와요. 양쪽으로는 먹거리를 판매하는 곳들도 있고, 시원해 보이는 분수대가 여름철 더위를 식혀주고 있어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곳곳이 인생샷 명당인데 이곳도 그 중 한곳입니다.
분수대를 지나 바로 짠 하고 나타나는 로리성, 바로 롯데월드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죠.
이곳도 사진 찍기 정말 좋은 곳인데요, 꽃으로 그려진 로리와 성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겨보세요. 함께 온 가족들, 친구들, 연인들이 사진을 찍기 위해 줄을 설 정도로 가장 인기 있는 포토존이에요.
놀이공원 하면 교복데이트 많이들 하러 오시죠. 로리성 1층에서 교복 대여도 할 수 있는데 교복 외에도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공주 옷들도 대여가 가능하니 한번 이용해보세요.
잊지 말고 2층에도 올라가 보세요. 이곳에는 사진을 셀프로 촬영할 수 있는 공간과 세심하게 꾸며진 포토존 그리고 롯데월드가 한 눈에 보이는 전망대가 있어요. 특히 롯데월드 전망대에서 보는 뷰는 노을이 질 때 가장 예쁜데요, 시간에 맞춰 꼭 한 번 올라가보길 추천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는 서울과는 다른 놀이기구들도 운행되고 있어요. 그 중 자이언트스플래쉬라는 놀이기구가 특히 인기가 많아요. 높은 곳까지 올라가 수직으로 떨어질 때 거친 물보라가 일며 비명소리가 꺄악~, 정말 시원해 보였답니다. 이외에도 자이언트스윙, 자이언트디거 등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이 많아 타는 재미와 보는 재미 둘 다 가질 수 있어요.
그러면 어린이들이 즐길거리는 없느냐, 아니죠! 리틀팜랜드에 가면 어린이들을 위한 어트랙션이 잔뜩 준비 되어 있어요. 취향 맞춤 귀여운 캐릭터들로 꾸며진 놀이기구가 많아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야외공원으로 꾸며져 있어 한번에 다 돌아보기엔 조금 힘들 수 있어요. 그래서 중간중간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과 이동하기 쉽게 캔디트레인을 운영하고 있죠. 또 곳곳에 스낵코너들이 많아 에너지 보충하며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아요. 보조배터리 대여나 물품보관함 등 방문객들에게 꼭 필요한 편의시설도 있어요. 공원이 넓어서 길을 잃을까 걱정이 된다면 알아보기 쉬운 표지판과 지도, 그리고 인포메이션을 이용해보세요.
어느새 어둑어둑해지고 가로등이 하나 둘씩 켜지면 롯데월드의 화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정말 예쁘지 않나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의 피날레인 매직포레스트 퍼레이드는 하루에 2번 진행하는데 마지막인 20:00에 진행하는 퍼레이드는 정말 화려해요. 다양한 퍼레이드카와 공연팀의 공연이 진행되니 시작하기 20분 전에는 자리를 잡아야 제대로 볼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해두세요.
이용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