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열기

Top

해양/체험

총(전체) 25

캠핑하며 바다와 강을 즐겨라! 부산 캠핑장

클릭수9167   리뷰수0   좋아요2
똑같이 반복되는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주기에 탁 트인 야외에서 하루를 보내는 캠핑만한 것도 없다. 바다와 강이 반겨주는 부산의 도심 속에서 광활한 자연을 느끼며 부산 캠핑만의 즐거움을 만끽한다.
부산시 > 서구

직접 만드는 한국의 맛!

클릭수5772   리뷰수0   좋아요1
부산을 즐기는 방법 중 음식은 빼놓을 수 없는 주제다. 특히 직접 전통 요리를 만드는데 도전해 보면 자연스레 부산의 역사, 문화를 느낄 수 있게 된다. 부산 서구에서는 한국의 전통음식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원데이클래스를 진행 중이다. 연인과 함께 이색 데이트를 즐기거나 외국인 친구들에게 우리 문화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경험해 보자.
부산시 > 서구

실내에서도 짜릿하게 즐긴다, 실내놀이 종결자

클릭수4934   리뷰수1   좋아요1
추운 겨울은 아무래도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많이 줄어드는 계절이다. 이런 겨울에 따뜻한 실내에서 활기차게 몸을 움직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실내놀이 종결자를 찾아보자.
부산시 > 부산진구

부산바다를 담은 핸드메이드 캔들

클릭수5299   리뷰수0   좋아요1
부산을 여행하는 이들에게 바다란 눈으로 담고 사진으로 남겨 오래오래 간직하고 싶은 것 중 하나다. 그렇다면 이런 부산바다를 담아 갈 순 없을까. 국제시장609몰에서는 가능한 일이다. 부산 바다를 가득 담은 핸드메이드 캔들 체험이라면 말이다.
부산시 > 중구

달맞이언덕 갤러리 투어

클릭수8255   리뷰수0   좋아요0
‘해운대’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는가? 드넓은 백사장과 시원한 바다, 그리고 백사장 뒤로 솟은 빌딩들과 화려한 야경, 그리고 그만큼이나 화려한 사람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하지만 해운대의 끝과 맞닿아있는 달맞이고개에는 왁자지껄한 분위기를 뒤로 하고 예술작품과 조우하며 한적한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약 20개의 갤러리가 모여 유유자적 낭만골목을 만들어내고 있는 달맞이갤러리촌. 하지만 갤러리라고 하면 어떤가? 왠지 어렵게 느껴지고 들어가기에 겁이 나고, 용기를 내서 쭈뼛쭈뼛 들어가도 눈치만 보다가 탈출하듯 금방 나오게 되는 그런 느낌이다. 이렇듯 어렵게 느껴지고 어디서부터 어떻게 둘러보는 게 좋을지 고민이 되는 갤러리! 그런 사람들을 위해 8월을 제외하고 4월부터 10월까지, ‘달맞이언덕 갤러리 투어’가 진행되고 있다. 해운대구청에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신청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갤러리 투어는 인솔 교수의 친절한 해설과 함께 달맞이언덕의 갤러리들을 방문하여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코스로 3시간 정도 소요되는 투어 프로그램이다. 멀게만 느껴지던 예술이 친숙한 느낌으로 다가와 어느 순간 작품을 즐기고 있는 나를 발견하는 여정이다.
부산시 > 해운대구

온천 힐링

클릭수6221   리뷰수0   좋아요3
부산은 예로부터 온천이 발달하였는데 해운대온천과 동래온천은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부산 대표 온천이다. 이들 온천은 몸에 이로운 성분을 다량 함유한 최고의 수질을 자랑한다. 가만히 탕 안에 들어가 보면 어느새 긴장 돼 있던 근육과 마음이 서서히 풀어지는 걸 느낄 수 있다. 부산을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 온천을 소개한다. 해운대온천은 신라시대 구남온천으로 불리던 장소다. 오랜 역사만큼이나 전해오는 이야기도 많은데, 그중 천연두로 고생하던 신라 진성여왕이 구남온천에서 온천욕을 즐긴 뒤 병이 씻은 듯 나았다는 이야기가 흥미롭다. 왕이 즐길 정도였던 해운대온천은 오랜 역사와 깨끗한 해수온천이 가장 큰 자랑거리다.
부산시 > 해운대구

일상 속 쉼표를 찍는 시간, 템플스테이

클릭수4629   리뷰수0   좋아요1
항상 정신없고 바쁘기만 한 일상, 쳇바퀴처럼 반복되는 삶에서 작은 쉼표 하나 찍고 싶은 심정은 모든 현대인들의 로망이자 꿈이다. 영원히 떠날 수 없다면 조금 용기를 내 일상에 작은 숨구멍을 내어보자. 호젓한 부산 산기슭에서 생각을 덜어내고 심신의 평온을 찾을 수 있는 시간, 바로 템플스테이다.
부산시 > 부산진구

선상에서 즐겨라! 부산 크루즈 유람선

클릭수8541   리뷰수1   좋아요3
더없이 맑고 푸른 하늘과 드넓게 펼쳐진 부산 바다의 멋진 조합, 게다가 시원한 파도와 바람을 만끽하는 선상 위라면 얼마나 더 멋질까? 부산의 크루즈 유람선과 함께 선상에서의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자.
부산시 > 해운대구

주말 소풍으로 딱 좋은 농장체험

클릭수5629   리뷰수1   좋아요0
이번 주말엔 뭘 하지? 이색적인 자연풍경이 담긴 체험농장 한번 가볼까. 여름엔 블루베리, 봄‧겨울엔 딸기, 가을엔 고구마‧땅콩 체험이 진행되는 두루팜 체험농장은 실속 있는 프로그램으로 최상의 만족도를 제공한다. 맘껏 먹으며 수확도하고, 수확물로 맛있는 것도 만들고, 일정량을 가져갈 수도 있는 덤까지, 세상 행복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서부산의 풍요로운 들녘으로 삼삼오오 즐거운 소풍 가자~
부산시 > 강서구
1 2
방문자 통계